30일 홍콩에서 공식 출범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3 15:23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서울=뉴시스]중국 주도로 설립된 국제조정기구인 '국제중재원(IOMed)'이 오는 30일 홍콩에서 공식 출범한다.
<사진출처: 바이두> 2025.
아랫줄 좌측에서 세 번째부터 허해관 한국중재학회 회장, 신현윤 중재원장, 손용근 대한중재인협회장.
업무협약은 조정제도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민사조정법에.
[서울=뉴시스]중국 주도로 설립된 국제조정기구인 '국제중재원(IOMed)'이 오는 30일 홍콩에서 공식 출범한다.
<사진출처: 바이두> 2025.
전남개발공사(사장 장충모)는 중재제도 활성화 및 분쟁해결역량 강화를 위해 대한상사중재원(원장 신현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은 서울 강남구 소재 대한상사중재원본원에서 장 사장, 신 원장을 비롯해 두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사업과 관련해 2천억 원이 넘는 운영비를 청구한 청정빛고을(주) 대표사 포스코이앤씨(옛 포스코건설)에 맞서 오는 7일 대한상자중재원의 중재에 7번째 참석하게 된다.
광주시는 '단심제'인 대한상사중재원의 중재보다는 3심제인 법원 판단을 받는 게 더 합리적.
오후 3시부터 정부과천청사에서 만나 중재산업 진흥 방안을 논의했다.
면담에는 박 장관을 비롯해 김석우 차관과 장승화 대한상사중재원국제중재센터 의장이 참여했다.
법무부는 작년 12월 2028년까지 대한상사중재원의 인적·물적 인프라 확충을 골자로 하는 '제.
상호협의 마저 결렬되면서 파산 위기에 처한 청정빛고을 측은 사용료 인상과 함께 운영비 78억 원을 광주시에 요구하며 대한상사중재원에 지난해 4월 중재를 요청했다.
중재 심리는 올해 3월까지 6차례 진행됐고, 이 과정에서 청정빛고을이 주장한 운영 손실액은.
청정빛고을 대표사 포스코이앤씨를 상대로 중재 중단을 요청했으나 거부당했다.
중재 중단 거부가 계속되면 '단심제'인 대한상사중재원의 중재로 배상 액수가 정해질 수 있어 자칫 광주시의 큰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1일 광주시에 따르면 전날.
30일 광주시에 따르면 시는 주식회사 청정 빛고을과 광주 SRF 운영비용 분쟁 해결을 위해 대한상사중재원중재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청정 빛고을은 나주열병합발전소에 연료 공급을 목적으로 광주시와 한국지역난방공사, 포스코건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