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해, 폐교를 리모델링한 문화공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0-24 07:31 조회16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지역 청년 문화기업 '클라우드컬처스'가 기획으로 참여해, 폐교를 리모델링한 문화공간인 영주소백산예술촌에서 공연한다.
마지막으로 12월 7일부터 15일까지 인천 강화 지역에서 이동형 이머시브 연극 '강화도 산책: 평화도큐먼트'가 강화도 일대를 배경으로 열린다.
강화 청년들이 설립한 '협동조합 청풍'이.
그러나 23일 중국의 산업·IT 담당 장관 격인 공업정부화부장을 만나 애플의 중국 내 성장과 네트워크 데이터 보안 관리,클라우드서비스 관련 의견을 나눴음에도 AI 관련 발표는 나오지 않았다.
중국 현지 매체인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는 팀쿡 CEO와 진좡룽 중국 공업정보화부 부장은 사이버 보안 등.
행정·공공클라우드전환율은 100% 달성을 목표로 했다.
▲지능형 서비스 혁신 ▲데이터행정 강화 ▲디지털 기반 확충 등 공공부문 디지털전환이 핵심.
또한 데이터행정 강화를 위해 수요자 중심의 공공데이터를 확대 개방해 누구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 마련으로클라우드기반 스마트 업무환경을.
퀄컴은 모바일 비즈니스, 컴퓨트, I/O,클라우드첨단기술을 모두 갖췄다”고 덧붙였다.
생성형 AI를 차량 내 사용자 경험이 보다 강화될 전망이다.
이어, “세일즈포스 솔루션을클라우드기능과 퀄컴의 엣지 기능을 결합해 OEM에게 유리한 다양한 사용 사례를 구현하는 방법을 설명했다.
배터리 제조사와는 배터리 항속거리 향상을 위한 기술 협력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삭세나 부사장은 "퀄컴은 모바일, 컴퓨팅, I/O,클라우드등 첨단기술을 모두 갖췄다"며 "콕핏 솔루션부터 연결성까지 대중차부터 고급차까지 모든 차종에 구현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한 기업은 퀄컴이 유일하다"고 말했다.
처리를클라우드가 아닌 기기상에서 처리할 때 이점이 더 크다"고 밝혔다.
두르가 말라디(Durga Maladi) 퀄컴 기술기획·엣지 솔루션 부문 본부장.
이는 다양한 LLM 구동시클라우드에 의존하던 과거와 달리 기기상에서 직접 실행할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임을 의미하는 발언이다.
이어 “해당 플랫폼 기반 차량은클라우드와의 연결을 통해 최대 15년간 실시간 업데이트를 지원할 수 있도록 개발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여기에클라우드까지 연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지원하는 방식이다.
SDV는 자동차의 HW, SW가 분리된 구조로 설계 단계부터 HW가 아닌 SW 중심으로 진행돼.
(사진=공동취재단) 그는 "NPU를 활용해 운전자와 동승자, 승객이 자동차와 말을 이용해 자연스러운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 됐고클라우드와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데이터를 처리해 지연 시간과 처리 속도, 개인정보와 프라이버시 보호 등 과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모바일 비즈니스, 컴퓨트, I/O,클라우드첨단 기술을 모두 갖췄다.
이것을 다 할 수 있는 회사가 있나? 우리가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 (안슈만 삭세나 퀄컴 테크날러지 제품 관리 부사장) "답이 필요 없다.
퀄컴은 (오토모티브 글로벌 분야에서) 최상위다.
(마크 그레인저 퀄컴 테크날러지 제품 관리.
지니고 있고 나는 물론 개인적으로 우리 일에 자부심을 느끼며 자동차 기술 분야에서는 우리가 선도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안슈만 삭세나 부사장은 "소프트웨어 재활용이 가능하며 안전성을 염두에 두고 개발했다"면서 "퀄컴은 모바일 비즈니스, 컴퓨트, I/O,클라우드첨단기술을 모두 갖췄다"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