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토프주로 향할 가능성이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0-25 00:49 조회49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쿠르스크주와 로스토프주로 향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북한은 이달 초 선발대 10여명을쿠르스크주로 보내 거점 확보와 통신망 정비 등을 해왔다고 통신은 전했다.
빅터 차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 한국 석좌는 “김정은은 군대를 보낸 것에 대해 블라디미르 푸틴으로부터 값비싼 대가를 얻어내려 할.
소식통에 따르면 북한군은 우크라이나군이 현재 점령 중인 러시아 서부쿠르스크주또는 남부 로스토프주로 향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쿠르스크주에는 이미 이달 초 북한군 선발대 약 10여 명이 들어와 자국군 주둔을 위해 거점 확보 및 통신망 준비 등을 해왔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위성 정보와 감청.
한편 북한군 병사 2천명이 훈련을 마치고 서부쪽로 이동 중이며, 우크라이나가 국경을 넘어 공격을 벌이는 러시아 서부쿠르스크주와 로스토프주로 향하고 있다고 교도통신이 보도했다.
클리퍼스가 어제 새로 지은 홈 경기장인 인튜이트돔에서 개장 첫 경기로 치른 PHX 썬스와의 시즌 개막전에서.
일본 교도통신이 24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군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북한군은 우크라이나가 국경을 넘어 공격을 벌이는 러시아 서부쿠르스크주와 로스토프주로 향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쿠르스크주에는 이미 지난 10월 초 북한군 선발대 약 10명이 들어와 자국군을 수용하기.
서부쿠르스크주에 선발대 자격으로 진입, 이들을 받을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에서 훈련을 마친 북한군의 서부 지역으로의 이동이 알려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소식통에 따르면 북한군은 우크라이나가 국경을 넘어 공격을 벌이는 러시아 서부쿠르스크주와 로스토프주로 향하고 있을 가능성이.
서부쿠르스크주또는 남서부 로스토프주로 향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이들이 서부 지역에 도착했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이 매체는 덧붙였습니다.
◾️ 선발대 수용 준비 작업북한군 장교 10명 가량이 이달 초쯤 선발대로 러시아쿠르스크주에 가서 병력 수용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고.
러시아쿠르스크주또는 로스토프주로 향할 가능성이 있다.
교도통신은 아직 2000명의 도착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앞서쿠르스크주에선 지난 10월 초 북한군 선발대 10여명이 수용 준비를 했던 사실도 판명된 바 있다.
해당 선발대는 거점 확보와 통신망 정비 등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훈련을 끝낸 북한군의 구체적 행보가 드러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들이 도착했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며 이 같이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선발대인 북한군 장교 10명 가량이 서부쿠르스크주로 먼저 갔다"며 "기지 확보와 통신망 구축 등 안전을 확인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덧붙였습니다.
통신은 우크라이나군 소식통의 말을 인용해 북한군이 우크라이나가 국경을 넘어 공격을 벌이는 러시아 서부쿠르스크주와 로스토프주로 향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했다.
이달 초에도쿠르스크주에 북한군 선발대 약 10명이 들어와 자국군을 수용하기 위한 준비를 해왔다.
교도통신은 선발대가 북한군 거점.
소식통에 따르면 북한군은 우크라이나가 국경을 넘어 공격을 벌이는 러시아 서부쿠르스크주와 로스토프주로 향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쿠르스크주에는 이미 지난 10월 초 북한군 선발대 약 10명이 들어와 자국군을 수용하기 위한 준비도 벌여왔습니다.
선발대는 북한군 거점 확보와 통신망 정비 등을 해.